The 5-Second Trick For 호치민 불건마
The 5-Second Trick For 호치민 불건마
Blog Article
저는 마사지가 목적이기 때문에 바로 나와서 반대쪽 문으로 가서 오른쪽으로 꺽어서 왼쪽 문으로 들어가면 마사지 접수? 하는곳이 있습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마사지 전에 내어주신 생강티와 생강과자라해야하나.. 한입 먹고 진짜 깜짝놀랬다. 진짜 생강을 그냥 씹는 기분..????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여 마사지 시작 전 갈증을 해소할 수 있고 마사지 완료 후에는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을 제공해줍니다. 마사지는 전신, 발, 허브, 타이 마사지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해서 저도 팬티도 벗기고 뭐 나름 적극적으로 해주려 했더니 막상 자기를 잘 못 만지게 합니다. 자기도 세우기는 하는데 절대 적극적으로 만지게 하거나 자신도 그닥 적극적이진 않습니다. 그래서 제가 그냥 그만하자고 하니 옆에 잠시 누워서 한없이 쳐다보더니.. 스크럽 하는 곳으로 check here 옮깁니다.
베트남 호치민에 있는 는 찐으로 잘하는 곳이었어요. 저 뿐만이 아니라 친구들 셋이서 갔는데 다들 입모아서 여기 잘한다고 칭찬했던 곳. (알고보니 이유가 있더라고요..?!)
참고로 여긴 믹스드라 여자도 엄청 많고 일반 남자들도 많고.. 딱히 이쪽 눈맞고 그런건 별로 없어 보였습니다.
두번 받아봤는데, 두번 다 '뭐야 마사지 왜 이렇게 잘해?' 싶게 받고나오면 늘 아프던 왼쪽 발목까지 개운해서 하루를 가벼운 몸으로 잘 다닐 수 있었다.
호치민에 없던 불건마 시스템과 공격적인 영업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여,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트래블나잇 트래블나잇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사지사 케바케가 있긴 하지만 서비스적인 측면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 곳 입니다
말도안되게 싼 가격이 정말 메리트있었던 곳. 오래된 구력이 있어서 그런지 진짜 시원했고 마지막에 해준 스톤 마사지도 너무 좋았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Report this page